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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0-30 오후 12:21:42 조회수 875
첨부파일
제목 수강료 환급은 어떻게 됩니까?
환급을 신청하려면 각 전공사무실에 비치된 수강료 환급사유서에 수강료 납부영수증을
첨부하여 주임교수의 날인을 받은 후 교학과로 환급신청을 합니다.
(수강료 환급 구비서류: 주민등록등본 1통 (보호자 확인가능 해야 함),보호자계좌번호, 입금증 또는 납부영수증)
 
※ 환급신청기간
1) 개강일 부터 수업일수 1/3 기간 까지
위 기간 이후에는 환급이 불가
2) 단, 군입대 또는 병가의 경우, 수업일수 2/3 기간까지 가능하며 아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입대영장 원본, 4주 이상의 입원확인서, 4주 이상의 진단서 중 하나이상 제출)
 
※ 환급금액 산출 기준
1) 개강전: 납부한 수업료 전액(100%)을 환급함.
2) 개강후 첫 주는 100% 환급
3) 첫 주 이후는 잔여수업일수를 기준으로 계산하여 환급함
 
과목철회의 경우는 수강료환급 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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