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홈 > 자료실 > 패션정보광장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9-02 오전 10:45:50 조회수 696
제목 서울 동대문 유어스에서 ‘제5회 고교패션컬렉션 with 패션디자이너 이상봉’이 성황리에 개최










 8월 26일
 서울 동대문 유어스에서 ‘제5회 고교패션컬렉션 with 패션디자이너 이상봉’이 개최되었습니다.
.
 이석태디자이너의 멘토링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전국 50여 고등학교 학생들의 작품 약 120여 점이 선정됐다. 또 총 8개 지역, 5개 도시에서 모델 오디션을 통해 110 여 명의 모델이 선발됐다. 행사 직전까지 기성 모델들과 전문가들에게 교육을 받은 후 런웨이에 올랐다. 

세종대학교 글로벌 지식교육원 패션학전공 주임교수님이신 조정윤 고교패션컬렉션위원회 운영위원장은 “해마다 고교패션컬렉션이 열리면 많이 성장한 예비패션디자이너들의 모습에 힘든 줄도 모르고 일한다”면서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밝게 비추고 제도권으로 자연스럽게 진입하는 순기능적 행사로의 역할에 보람을 느끼고 더욱 이들의 도움이 되는 요소를 찾아 향후 행사에 도입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고교패션컬렉션 위원회와 에듀컴이 공동주최, 에듀컴과 콘텐츠플래닝 공동주관하며 후원사로는 서울시교육청,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한국의류산업협회, 한국섬유수출입조합, 한국패션소재협회, 패션그룹형지, 한국의류업종살리기운동본부, 미디어블링이 후원하였다.

목록